컨슈머인사이트

ENG
데이터상품 안내
여행 행태 및 계획 조사
유형 제공 내용 결과물제공 형태 여행상품 전문 웹/앱 종합 여행사 항공사
가격 (브랜드당) 가격 (브랜드당) 가격 (브랜드당)
#01 브랜드 파워 Raw 데이터 (Excel) 300만원~ 300만원~ 500만원~
기본 테이블 (Excel) 100만원~ 100만원~ 200만원~
보고서 (PowerPoint) 300만원~ 300만원~ 500만원~
#02 이용 행태 Raw 데이터 (Excel) 300만원~ 300만원~ 500만원~
기본 테이블 (Excel) 100만원~ 100만원~ 200만원~
보고서 (PowerPoint) 300만원~ 300만원~ 500만원~
#02 이용자 평가 Raw 데이터 (Excel) 500만원~ 500만원~ 1,000만원~
기본 테이블 (Excel) 250만원~ 250만원~ 500만원~
보고서 (PowerPoint) 500만원~ 500만원~ 1,000만원~
- 제공 데이터는 연례 조사(1차수) 기준
- Raw 데이터는 응답자의 기초 특성 변수(성, 연령, 소득 등)를 포함
- 학술연구 목적의 데이터는 개별 심의 후 무료 제공 가능
- 보고서는 기본 테이블을 포함
구체적인 제공 내용

분석 가능한 변수는 아래와 같으며, 여행/거주지 및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분석이 가능함.

여행상품 전문 웹/앱
(24개 브랜드)
종합 여행사
(15개 브랜드)
항공사
(35개 브랜드)
[브랜드 파워]
보조인지
이용 경험(전체, 최근 1년)
선호도

[이용 행태]
구입 목적
상품 이용 지역
구입 상품
선택 이유
결제 방법

[이용자 평가]
체감 만족도
추천의향
재이용 의향
품질평가 (7개 속성)
 : 가격 대비 가치, 마일리지/포인트, 상품 다양성, 상품/여행관련 정보, 웹사이트/앱 디자인 및 UI, 웹사이트/앱 사용 편리성, 고객 서비스
[브랜드 파워]
보조인지
이용 경험(전체, 최근 1년)
선호도

[이용 행태]
구입 목적
상품 이용 지역
구입 상품
선택 이유
결제 방법

[이용자 평가]
체감 만족도
추천의향
재이용 의향
품질평가 (7개 속성)
 : 가격 대비 가치, 마일리지/포인트, 상품 다양성, 사전 정보 제공, 검색/예약 편리성, 웹사이트/앱, 고객 서비스
패키지 품질 평가 (4개 속성)
 : 가이드, 여행 일정, 옵션 , 쇼핑
[브랜드 파워]
보조인지
이용 경험(전체, 최근 1년)
선호도

[이용 행태]
탑승 노선(국제선/국내선)
탑승 시간
탑승 등급 및 좌석위치
유료 구입 상품(LCC만)
구입 목적
구입 이유

[이용자 평가]
체감 만족도
추천의향
재이용 의향
품질평가 (7개 속성)
 : 정보탐색, 발권/체크인, 탑승/하차/수하물 찾기, 기내 환경/시설, 기내 서비스, 비행 서비스, 가격 대비 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