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인사이트

ENG
주요 조사 결과

요즘 OO 지역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예전에 비해 …(%많아졌다)
[5점 척도: %많아졌다(1~2점) %비슷하다(3점) %적어졌다(4~5점)]

· 조사주기 :
주별 월별
· 조사시점 ~
다운로드
이전 7월2주

(13일)

7월3주

(20일)

7월4주

(27일)

8월1주

(3일)

8월2주

(10일)

8월3주

(17일)

8월4주

(24일)

8월5주

(31일)

9월1주

(7일)

9월2주

(14일)

9월3주

(21일)

9월4주

(28일)

10월1주

(5일)

다음

대양주

유럽

미국/캐나다

동남아시아

홍콩/마카오

대양주23242524262828272627302725
유럽18192020222322232424252626
∟남유럽18192020212322222322222526
∟서유럽/북유럽18202120212221232426262525
∟동유럽19192020222423252525282726
미국/캐나다16131315181716181819222422
동남아시아16171614171712141717191918
홍콩/마카오911121091010121414141415
일본6887665789111213
남미/중남미12111110101011121213151312
중동/서남아시아8788876998888
아프리카5566556656767
중국5445554655557

주1) 최대허용오차 (n=500/주) ±4.4%, (n=1,000/월) ±3.1%
주2) 자료의 안정성을 위해 그 전주와 단순이동평균을 구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