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인사이트

ENG
주요 조사 결과

요즘 OO 지역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예전에 비해 …(%많아졌다)
[5점 척도: %많아졌다(1~2점) %비슷하다(3점) %적어졌다(4~5점)]

· 조사주기 :
주별 월별
· 조사시점 ~
다운로드
이전 5월1주

(4일)

5월2주

(11일)

5월3주

(18일)

5월4주

(25일)

6월1주

(01일)

6월2주

(08일)

6월3주

(15일)

6월4주

(22일)

6월5주

(29일)

7월1주

(6일)

7월2주

(13일)

7월3주

(20일)

7월4주

(27일)

다음

유럽

대양주

동남아시아

미국/캐나다

홍콩/마카오

유럽25282826242117212222181920
∟남유럽26282523231813212120181920
∟서유럽/북유럽25282927252118212221182021
∟동유럽26283028252320222423191920
대양주31303132322823252526232425
동남아시아17192017171817121516161716
미국/캐나다23242420201915141619161313
홍콩/마카오1516151413121211121191112
남미/중남미151614131412118911121111
일본7998776777688
중동/서남아시아9101189108567878
아프리카6678864546556
중국5456665544544

주1) 최대허용오차 (n=500/주) ±4.4%, (n=1,000/월) ±3.1%
주2) 자료의 안정성을 위해 그 전주와 단순이동평균을 구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