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인사이트

ENG
주요 조사 결과

요즘 OO 지역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예전에 비해 …(%많아졌다)
[5점 척도: %많아졌다(1~2점) %비슷하다(3점) %적어졌다(4~5점)]

· 조사주기 :
주별 월별
· 조사시점 ~
다운로드
이전 2월4주

(24일)

3월1주

(2일)

3월2주

(9일)

3월3주

(16일)

3월4주

(23일)

3월5주

(30일)

4월1주

(6일)

4월2주

(13일)

4월3주

(20일)

4월4주

(27일)

5월1주

(4일)

5월2주

(11일)

5월3주

(18일)

다음

유럽

대양주

미국/캐나다

동남아시아

홍콩/마카오

유럽46433833292829282524252828
∟남유럽46433932272828272322262825
∟서유럽/북유럽45413834302828282726252829
∟동유럽49453733292729292725262830
대양주49443938373735343331313031
미국/캐나다38343031272829262322232424
동남아시아33272626232222221917171920
홍콩/마카오17171718191616161413151615
남미/중남미24221920181718161515151614
중동/서남아시아141311121111121110991011
일본910788781086799
아프리카99810111110787667
중국5544556656545

주1) 최대허용오차 (n=500/주) ±4.4%, (n=1,000/월) ±3.1%
주2) 자료의 안정성을 위해 그 전주와 단순이동평균을 구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