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80(RG3)
5시리즈
E 클래스
그랜저 (IG)
GV80 (JX1)
GLC 클래스
X4
XC40
싼타페 (TM)
A 클래스
ES
GLB Class
V60 (Cross Country)
C 클래스
X3
현대 - 그랜저 (IG)
BMW - 5시리즈
기아 - K8 (GL3)
기아 - 카니발 (KA4)
르노코리아 - QM6
현대 - 쏘나타 (DN8)
Lexus - NX
Honda - Accord
Toyota - Camry
Lexus - UX
기아 - 쏘렌토 (MQ4)
현대 - 그랜저 Hybrid (IG)
제네시스 - G80(RG3)
제네시스 - GV80 (JX1)
현대 - 올뉴 아반떼 (CN7)
Lexus - ES
Benz - A 클래스
Volvo - S60
Volvo - S90
Toyota - RAV4
자동차 AS 과정별 1등 브랜드는...
Process별 최우수 브랜드는...
전기차 초기품질 문제점 수, 내연기관의 1.6배 ‘그대로’
전기차의 초기품질 문제점 수가 소폭 감소했으나 여전히 내연기관차의 1.6배에 달했다.
자동차 부식, 국산이 수입의 3배...현대차·기아 여전히 취약
자동차 이용자의 부식 발생 경험이 가장 많은 브랜드는 현대차, 가장 적은 국내 브랜드는 제네시스였다.
기아 ‘니로(SG2)’,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차’
기아 ‘니로(SG2)’가 자동차 소비자의 실제 사용 경험을 토대로 평가한 컨슈머인사이트 ‘2024 올해의 차’에 선정됐다.
테슬라, 가성비 평가 2년 연속 1위…비결은 ‘유지비용’
자동차의 ‘비용 대비 가치(VFM : Value For the Money)’에 대한 이용자 평가에서 테슬라가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