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80(RG3)
5시리즈
E 클래스
그랜저 (IG)
GV80 (JX1)
GLC 클래스
X4
XC40
싼타페 (TM)
A 클래스
ES
GLB Class
V60 (Cross Country)
C 클래스
X3
현대 - 넥쏘
쉐보레 - 볼트 EV
Audi - A6
르노코리아 - SM6
현대 - 펠리세이드
기아 - 스팅어
BMW - X5
Jeep - Grand Cherokee
현대 - 그랜저 (IG)
Toyota - Camry
제네시스 - G80(RG3)
현대 - 벨로스터 N
기아 - 카니발 (KA4)
기아 - K9 (RJ)
MINI - MINI Countryman(S)
Benz - E 클래스
Lexus - ES
Honda - Accord
Lexus - NX
Toyota - RAV4
‘제네시스-벤츠’ 1순위 저울질…최종선택은 제네시스 우세
제네시스가 국내 프리미엄차 경쟁 구도에서 ‘원톱’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굳혔다.
전기트럭 구입 고려? ‘YES’보다 ‘NO’ 많아졌다
전기트럭의 구입의향이 전기승용차처럼 줄어들고 있고, 이유도 주행거리, 충전, 가격으로 같다. 가격도 작년보다 672만원 낮기를 기대하고 있다.
전기차 가격 경쟁력1위는 중국, 2위는?
가격 경쟁력은 ‘중국’이 1위, ‘한국’은 중국?미국에 이어 3위
중국에서 생산된 전기차에 대한 소비자 인식(원산지/품질)은?
중국에서 생산한 테슬라는 중국제? 미국제?
스마트폰 내비 이용자, 카카오맵 떠나 티맵으로 갔다
수입차 브랜드가 ‘내비게이션의 한국화’에 앞다퉈 나서고 있음에도 수입차 보유자 5명 중 3명은 여전히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에 의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