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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패널에 가입 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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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슈머인사이트 패널은 IBP(invitation Base Panel)로 사회과학적인 표본 추출 절차를 거쳐 선정되신 분이 당사에서 매해 진행하는 대규모 기획조사에 응답하셔야만 패널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패널 운영 정책상, 현재 개인적 요청에 의한 패널 가입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언제부터 설문 참여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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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슈머인사이트의 대규모 기획조사에 참여 후 향후 당사에서 진행하는 각종 조사에 참여하실 의향이 있다고 하신 경우 일괄적으로 패널로 등록을 해드리고 있으며 적당한 조사가 있을 시에 이메일 혹은 SMS로 설문 참여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기획조사 참여 후 최대 3일 이내에 패널로 등록 됩니다.

어떻게 로그인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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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의 기획조사에 참여시 남겨주신 이메일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기본 패스워드는 생년월일 첫 두자리입니다.
최초 위 정보로 로그인 하신 후 변경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어떻게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설문 참여 권유 메일을 받게 된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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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에서는 매해 대규모 기획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때 국내 여러 포털 사이트에 설문 참여 권유 메일 발송 의뢰를 합니다.
그 메일을 받으신 분께서 설문 조사에 참여하게 되고 설문 내용 중 “향후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진행하는 설문 조사에 참여할 의향이 있습니다”라고 해주신 분들을 패널로 등록, 설문 참여 권유 메일/SMS를 보내드립니다.
위 경로가 아닌 다른 경로를 통한 패널 등록은 없으며 개인 정보를 수집하여 무단으로 메일을 발송하는 경우는 절대 없습니다.

해당 메일 발송자가 “컨슈머인사이트”인 경우 본인의 설문 참여 경로 및 패널 가입 일시에 대한 확인을 원하시면 이메일 webmaster@consumerinsight.kr 로 성함과 이메일, 전화번호를 기재 후 확인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발송자가 컨슈머인사이트가 아닌 경우에는 이메일 발송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에는 당사에서는 어떠한 개인정보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더 이상 이메일을 받고 싶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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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로그인 하신 후, 내 정보 수정에서 수신거부를 하시거나,
② 설문 참여 권유 메일 하단의 수신거부를 클릭해주시면,
곧바로 개인정보를 삭제처리 해드립니다.
개인정보는 즉시 삭제가 되며 후에 수신거부를 철회하실 수는 없습니다.

수신거부 후에도 일정 시간 다시 이메일을 받으실 수는 있으나 이 경우는 수신거부하시기 전에 메일 발송 대상자로 등록된 경우입니다.
최대 1주일 후부터는 메일을 더 이상 받지 않게 됩니다.

설문에 참여하는 방법이 궁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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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의 설문 조사는 대부분 이메일로 진행이 되며 이메일의 설문 참여하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설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스마트폰에서 바로 설문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문자 메시지를 보내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떠한 설문 조사가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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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설문 조사는 이메일로 참여 권유 메일을 보내드리며 PC나 스마트폰으로 바로 설문 문항을 보고 해당사항에 체크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 외에 좌담회, 품평회 등 특정 장소에 모여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편안히 이야기를 나누시는 조사가 있으며 제품을 받아보시고 실제 체험해보시면서 느끼고 경험하신 점에 대해 여쭤보는 HUT 조사 등 다양한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에 참여하면 어떤 혜택이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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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 참여 혜택은 보내드리는 설문 참여 권유 메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조사의 경우에는 설문을 끝까지 완료하신 경우에 소정의 사례품(기프티콘, 문화상품권)을 지정한 날짜에 휴대폰이나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그 외 좌담회나 품평회 참석자 선정을 위한 기초 조사의 경우에는 별도의 사례비/사례품은 지급하지 않으며 최종 대상자로 선정되어 좌담회/품평회에 참석하실 경우에 현장에서 소정의 사례비를 지급해드립니다.
그 외 조사의 경우에도 조사 완료시 사례품 혹은 사례비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대상자가 아니어서 설문이 완료하지 못하셨거나 정해진 할당량이 초과되어 설문을 진행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별도의 사례를 해드리지 않습니다.

사례품의 종류와 사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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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마다 지급되는 사례품의 종류가 상이합니다. 참여 전 확인하실 수 있게 이메일로 사례품의 종류와 지급일자를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1) 기프티콘의 경우 휴대폰으로 발송해드리며 내용 중 기재된 정해진 사용처에 제시하시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모바일 문화상품권일 경우 휴대폰에 바코드 형태로 전송해드리며 전국 편의점이나 정해진 사용처에서 제시하시면 됩니다. 컬쳐랜드 회원이실 경우 컬쳐캐시로 충전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온라인 문화상품권의 경우에는 컬쳐랜드(www.cultureland.co.kr)에 회원으로 가입 하신 후 제공해드리는 PIN 번호를 기재하여 컬쳐캐시로 충전 하신 후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례품이 도착하지 않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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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품은 약속드린 날짜에 발송해드리며, 조사가 조기 마감된 경우 앞당겨 지급해드리기도 합니다.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이메일(webmaster@consumerinsight.kr)로 참여하신 조사명과 함께 성함과 전화번호를 주시면 확인 후 재발송해드립니다.

다만 정해진 기한 안에 사용하지 못하실 경우 재발행 및 사용 기한 연장은 불가능하니 사례품 수령 후에는 빠른 시간 안에 꼭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경품 추첨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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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조사는 모든 설문 완료자 분들께 사례품을 지급해드립니다.
그러나 일부 대규모 기획 조사나 연간 진행되는 모든 설문 참여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의 경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컨슈머인사이트는 투명하고 공정한 방법으로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6자리 추첨 방법

6자리 추첨 방법

·4자리 추첨 방법

4자리 추첨 방법

제가 경품에 당첨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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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품 당첨자는 약속드린 당첨자 발표 일자에 홈페이지에 공지를 하고 있으며 개별 이메일로 당첨 안내를 해드립니다.
단, 1만원 이하의 소액 당첨자의 경우에는 당첨 관련 서류를 제출하실 필요가 없는 관계로 별도 안내없이 바로 해당 사례품을 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

경품에 당첨시 보내드려야 하는 서류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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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류는 본인의 신분증 사본

2) 컨슈머인사이트의 추첨의 근거로 사용하는 전화번호의 사용을 증빙하실 수 있는 전화 가입 증 혹은 전화요금 납입 영수증 사본

3) 현금 경품 당첨일 경우 당첨금을 입금받으실 통장 사본을 경품 발표일 2개월 이내에 이메일, 우편, 팩스 등으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당첨자에게 개별 발송해드리는 당첨 안내 메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경품 당첨시 추가 부담해야 하는 비용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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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품 당첨시에는 22%의 제세 공과금을 별도 부담하시거나 공제 후 지급하는 것이 원칙입니다만 컨슈머인사이트에서는 해당 제세공과금을 당첨자에게 부과하지 않고 대신 부담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현금 100만원에 당첨되신 경우 78만원 지급이 원칙이나 100만원 전액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현금이 아닌 상품에 당첨되신 경우에도 별도 부담하실 금액이 전혀 없습니다.

경품에 당첨된 전화번호가 제 명의가 아니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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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 명의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실 사용을 증빙하실 수 있으면 됩니다.
본인과의 관계를 증빙하실 수 있는 서류와 함께 전화번호 영수증(혹은 가입증명원)을 함께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당첨된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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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 참여 당시 사용하셨던 번호의 전화번호 영수증을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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