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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 및 운영

사례(상품권 또는 경품)
  • 설문에 끝까지 응답 완료하신 분들께 설문 유형에 따라 적절한 상품권 또는 추첨을 통한 경품을 드립니다.
  • 설문 특성에 따라 상품권(응답 완료하신 모든 분께 제공) 또는 경품(추첨을 통해 당첨된 분께만 제공)을 드리며, 설문 응답 요청시 지급되는 상품권 또는 경품 내용등을 알려 드립니다.
  • 경품 추첨 결과는 홈페이지의 경품 당첨자 확인에 공지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 해 드립니다.
패널의 의무
  • 패널은 설문 조사 응답 시 정해진 기간까지 모든 문항에 사실 그대로 성심껏 응답해주셔야 합니다. 불성실 응답 정도가 심해서 자료로 이용되지 않는 경우 상품권 및 경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패널은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제반 조사 및 응답과 관련한 사항에 대해 외부에 공개, 전달할 수 없습니다.
  • 패널은 주소, 연락처 등 개인정보에 변동이 있을 시 즉시 사이트 내 개인정보를 수정해야 합니다.
  • 경우에 따라서는 컨슈머인사이트에서 다른 조사업체의 설문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패널의 자격정지 및 해지
  • 패널의 탈퇴는 본인 스스로의 자유 의사로 할 수 있으며, 컨슈머인사이트는 패널의 모든 개인정보를 복구할 수 없는 방법으로 삭제합니다. 단, 재가입 방지를 위해 이름, ID는 1년간 보관합니다. 패널 탈퇴시 미지급 상품권, 경품 추첨권 등도 모두 소멸됩니다.
  • 컨슈머인사이트는 패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사전통지 없이) 패널의 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패널 자격이 정지되면 지급되지 않은 상품권 및 경품 관련 모든 권리가 취소 처리 됩니다.
    1. 가. 가입한 이름이 본인이 아닌경우
    2. 나. 타인의 ID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3. 다. 성, 연령, 직업 등 패널 회원 정보가 허위로 작성한 경우
    4. 라. 당사의 이익에 위배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가입한 경우(경쟁업체 직원)
    5. 마. 관계 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 할 수 있는목적으로 신청을 한 경우
    6. 바. 3회 연속 당사가 실시하는 설문에 불성실하게 응답한 경우
    7. 사. 조사내용, 설문지를 타인에게 배포하는 경우
    8. 아. 기타 관계 법령이나 당사가 공지하는 패널 자격 조건에 위반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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