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인사이트 패널 홈페이지

패널안내

HOME  >  패널안내  >  패널활동

패널활동패널활동

컨슈머인사이트의 '패널'이 되시면 당사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조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설문조사(E-mail 방식)

정형화된 설문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응답하는 방식입니다.

  • 컨슈머인사이트가 패널에게 메일 발송

  • 메일을 받은 패널은 이메일 하단부의 '참여하기'를 클릭하여 설문에 응답하는 조사

* 참고사항

- 경우에 따라서는 SMS/전화를 통해 알림서비스 제공

- 경우에 따라 설문이 조기에 마감되거나 설문 의뢰기업에서 기대하지 않는 분이어서 탈락할 수 있음

모바일 조사

스마트폰, 태블릿PC와 같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SMS, LMS 등을 통해 모바일 링크를 클릭하여 설문조사에 응답합니다.

소비자 좌담회(Focus Group Discussion)

특정 장소에 모여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토론하는 방식(6~8명 정도)입니다.

* 참고사항

- 좌담회는 토론하는 방식이라서 자기 주장이 강하거나 표현이 분명해야 함

- 신청하더라도 최종 참석자로 선정되지 않을 수도 있음

전화 조사

패널로 가입하실 때 남겨주신 휴대전화 번호로 전화를 드려 조사에 참여합니다.

전화조사를 끝까지 응답해 주시면 소정의 상품권 또는 경품을 드립니다.

HUT (제품 체험)

제품을 면접원에게서 전달받거나 택배로 받은 후 실제 사용해본 경험을 설문조사에 응답해 주실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2개 이상의 제품을 비교해서 응답하기도 하고, 제품 사용 전과 사용 후의 느낌을 응답하기도 합니다.

맨 위로 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