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이주의 신차 선정 기준
○ 이주의 신차는 컨슈머인사이트가 기획한 Weekly Survey인 AIMM의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만들어 집니다.
AIMM(Auto Initial Market Monitoring)은 향후 2년 이내 신차 구입 의향자를 대상으로 출시 전후 기간 신차에 대한 반응을 묻는 조사입니다.
기본적인 인지도, 관심도, 구매의향 등을 측정하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성과 측정 지표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 됐습니다.
제한된 기간 내에서 시의성 있는 데이터를 신속히 도출하기 위해 Weekly로 진행하며, 온라인 대쉬보드 형태로 결과를 제공하여 즉각적이고 편리한 결과 확인이 가능합니다.
|
|
◈ 「컨슈머인사이트」‘AIMM’ 개요
「컨슈머인사이트」는 2021년 11월부터 매주 500명, 연간 26,000명의 신차 구입 의향자를 대상으로 AIMM(Auto Initial Market Monitoring)을 수행해 오고 있음.
AIMM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조사 기간 : 매주 수요일 ~ 월요일
- 이주의 신차 발표 : 매주 금요일
|
AIMM의 주별 결과는 SNS 채널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사이트의 모든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컨슈머인사이트`에 있으며, 저작권법으로 보호받는 저작물입니다.
본 저작물을 보도 이외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임의로 가공, 변조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본 저작물의 내용 중 일부를 공공의 목적으로 인용할 경우에는 반드시 출처를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인용하였음을 밝혀야 합니다. `컨슈머인사이트`와의 사전 협의를 거치지 않은 데이터 해석에 대한 책임은 해당 내용을 배포/활용한 주체에 있습니다.
|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