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인사이트 리포트 - 자동차시장의 소비자 트렌드 분석
                                 
                                    자동차 이용자의 행동과 시장 동향을 심층 분석하여 자동차 시장의 이해를 돕고 주요 트렌드를 발굴합니다.
                                 
                                 
                                    - 자동차기획조사(Annual 조사, 1회 10만명)
- ① 자동차시장 Megatrend
- ② 주요 지표(제조사 자동차 품질, 상품/서비스 활동 및 성과)
- ③ Usage & Attitude(소비자/시장의 기대와 평가)
- 
                                       를 다각적인 측면에서 분석해 자동차 시장 내 자사 및 경쟁
                                       브랜드의 경쟁력 수준과 현황을 살펴볼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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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기차 초기 품질 문제점 수
                                       자동차 부식 괜찮은가
                                       프리미엄 차 시장
                                       자동차 할인/혜택
                                       프리미엄 경쟁다이나믹 분석
                                    
                                    - 
                                       전기차기획조사(Annual 조사, 1회 3,000여명)
                                    
- ① 전기차시장 trend(시장 인식/전망, 소비자 의향, 브랜드 경쟁력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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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② 주요 지표(제품 만족도, A/S 만족도, 충전 사업자 만족도 등) : 제조사 자동차 품질, 상품/서비스 활동 및 성과  
                                    
- ③ Usage & Attitude(구입 과정, 이용 & 충전 행태, 향후 구입 의향 등)
- 
                                       를 다각적인 측면에서 분석해 전기차 시장 내 자사 및 경쟁
                                       브랜드의 경쟁력 수준과 현황을 살펴볼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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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기차 가격 경쟁력 1위는?
                                       중국 전기차 소비자 인식
                                       국산 NCM vs. 중국산 LFP
                                       한국 전기차 경쟁력은?
                                       전기차 충전비용
                                    
                                    - 
                                       신차 출시 전후 반응조사(AIMM, Weekly조사, 1회 500명) 데이터
                                    
- ① 신차출시 전후 반응 trend
- 
                                       ② 주요 지표(인지도, 구입의향, 관심도 등 ) : 출시 모델의 마케팅 성과 목표 설정 및 측정(고객사 활동 연계)
                                    
- ③ Usage & Attitude (소비자의 기대와 평가)
- 
                                       를 다각적인 측면에서 분석해 신차 출시 전후 모든 모델을 기준으로 시장 내 자사 및 경쟁 모델의 경쟁력 수준과 현황을 살펴볼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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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달의 신차
                                       이주의 신차
                                       중국 전기차 구입의향
                                       연두색 번호판
                                       벤츠 E-Class
                                       토레스 EVX
                                       그랑 콜레오스
                                       레이 EV
                                       산타페
                                       EV9
                                       신형 트랙스
                                       그랜저GN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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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련 사이트 가기 : 
                                       AIMM(Auto Initial Market Monitoring)
                                    
                                    - Autoinsight
- ①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내게 맞는 차'를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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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② 관심있는 차에 대해 ‘브랜드’, ‘성능’, ‘사양’, ‘디자인’, ‘경제성’, ‘내구성’, ‘인기도’를 기준으로 비교 분석한 데이터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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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련 사이트 바로가기 : 오토인사이트
                                    
 
                              
                                 다양한 커스텀 리서치 수행 - 맞춤형 리서치 솔루션
                                 
                                    고객사의 마케팅 및 비즈니스 이슈 해결을 위한 맞춤형 자동차 리서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자동차 관련 PR : 높은 전문성이 요구되는 공신력 있는 소비자 연구에 다수 참여해 신뢰도 높은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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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트랜드 조사 : EV, 자율주행, 온라인 판매 등 빠르게 변화하는 산업 상황을 지속적으로 파악/대처하는 트렌드 조사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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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클리닉 조사 : 개발 단계의 프로토타입 상품, 출시 상품에 대한 수용도 조사를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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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경험 개선 조사 :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고객의 경험을 분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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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체험단/자문단 : 전속 자문단을 위촉하고 상품, 서비스, 채널에 대한 고객 피드백을 정기적으로 청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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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전용패널 구축 : 자동차 제작사 내부의 리서치 이슈를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전용 패널을 구축해 운영 대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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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기차, 프리미엄 패널 등 시장별 조사 : 브랜드/모델 구매자/구입의향자, 프리미엄, 전기차, 상용차 등 관심고객군의 자동차 니즈를 분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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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및 관련 산업의 다양한 이슈 해결을 위한 의뢰 조사 수행 고객사의 필요에 따라 유연하게 맞춤형 리서치를 제공합니다.
                                       
 (시장진단, 상품기획, 전략수립, 광고 & 브랜딩, 소비자 정책, 자동차 관련 서비스/기술 등 )
 
                              
                                 
                                    자동차 시장 특화 패널과 데이터 결합 지원
                                 
                                 
                                    자동차 보유자 및 구매의향자부터 상용차까지 다양한 특성의 패널을 보유하고, 고객사 전용 패널을 구축·운영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 자동차 시장의 마케팅 트렌드가 요구하는 패널 인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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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브랜드/모델별 보유자 및 2년내 구매의향자, 프리미엄차, 전기차 보유자 및 구매의향자, 수입차, 상용차 등 자동차 시장의 관심 고객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개인단위의 빅데이터 실명, 가명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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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심사, 모바일 앱 이용로그, 소득, 부채, 자산 등 금융데이터와 서베이 데이터와의 실명, 가명 결합해 분석의 깊이를 더 합니다.
                                    
 
                              
                                 
                                    자동차 관련 주요 고객사
                                 
                                 
                                    특정 고객사의 전담 리서치 파트너로서, 연중 발생하는 다양한 조사 이슈에 상시 대응하고 있습니다.